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망고&패션후르츠 아이스 믹스바 추천_아이들 천연 아이스크림 추천

by 행복파티 2025. 9. 8.

망고&패션후르츠 아이스 믹스바

 

 

 

월요일 저녁은 쇼핑하기 참 좋은 날인 것 같다. 다들 주말에 장을 보았는지, 월요일엔 보통 인파가 덜하다.  그래서  퇴근 후에, 트레이더스에 장을 보러 갔다. 사실 코스트코 회원증도 있지만 너무 많은 인파가 싫어서, 코스트코는 발길을 끊었다. 그 대신 집에서 가까운 트레이더스로 가끔 대용량 라면 등을 사러 간다. 난 사실 코스트코보다는 트레이더스가 더 장보기가 편하고 물건도 더 저렴한 것처럼 느껴진다.  그 대신 가끔 트레이더스에 없는 물건들이 코스트코에 있는 경우는 더러 있는 것 같다. 각기 장단점이 있는 것 같다. 

 

장을 보러 가기 전에는 집에서 밥을 든든히 먹고 가야 한다. 배고플 때 장을 보면 온갖 잡다한 식료품을  사서 과소비를 하게 된다. 오늘은 든든하게 비빔밥으로 배를 채우고 트레이더스로 향했다. 

 

트레이더스 입구에 들어서자, 쥬어리 파시는 분이 계셨는데, 우리 남편은 매번 내 생일에 스왈로브스키 목걸이를  사준다. 다음 주에 내 생일이 돌아오는데, 또 하나 골라보라고 한다. 오늘은 남편에게 이렇게 말했다. "자기야 '스발놈의스키'말고 금덩이로 좀 사주면 안 될까? 제발?'"  ㅋㅋ 남편이 웃기다고 막 웃는다.  오늘은 금이 한돈에 70만 원이나 한다고 했다. 14k 목걸이가. 34만 원이라고 했다. 오늘이 가장 싼 날이니, 하나 사라고 우리 남편을 부추겼다. 시집올 때 어머님께 받은 30돈 금 폐물을 들고 있을 껄껄껄... 껄무새가 되어간다. 금 많으신 분들은 축하드린다. 

 

금목걸이를 뒤로하고, 식료품 코너에 들어갔다. 보통 트레이더스에 가면, 꼭 사는 제품이 있다. 나는 후숙 아보카도를 좋아해서 트레이더스에 가면 항상 사는 편이다. 아침에 식빵에 버터 살짝 발라서, 아보카도를 올려먹으면, 한국에 살아도 호주에 사는 느낌이다. 그리고 오늘은 얼그레이티를 사보았다. 얼그레이티를 보면, 영국에서 유학하던 생각이 난다. 호주는 작년에 가족끼리 한달 여행을 다녀왔다.  남편과 데이트하던 곳에 아이들도 데리고 가고, 내 친구들도 다 만나고 너무 좋았다. 그에 반해, 영국은 내가 싱글일 때만 총 3번 가보았는데, 결혼 후에는 한 번도 못 가봤다. 금덩이가 없어서, 유럽 여행을 갈 여력이 될지 ㅜㅜ 금이 없어 또 너무 슬프다.

 

슬플 때는 아이스크림이 최고다. 오늘 트레이더스에서 보물 같은 아이스크림을 발견했다. 망고&패션후르츠 아이스 믹스바이다. 100퍼센트 망고와 패션후르츠로만 만들어진 막대바 아이스크림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100퍼센트 과일로 만든 천연 아이스크림이라니,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아이스크림이 아니고 뭔가! 

망고&패션후르츠 아이스 믹스바 작은 봉지 팩

 

작은 봉지팩은 이렇게 생겼는데, 큰 봉지 안에 이런 작은 봉지 막대바가 무려 15개나 들어있다. 100% 천연이라는게 너무 신기했다. 이런 제품이 있는 줄 알았으면, 진작 여름에 여러 봉지 냉동실에 쟁여 두고 아이들에게 맘껏 먹였을 것이다.  가격도 정말 착하다. 15개가 들어있는 큰 봉지 1팩이, 겨우 10,980원이다. 나는 특별 할인 기간에 사서, 8,980원에 샀다. 그럼 개당 가격이 599원 정도이다. 

망고&패션후르츠 아이스 막대 영양정보 표시사항

 

수입원을 확인해보니, 베트남에서 수입된 것이다.

패선후르츠 씨가 보인다.

 

집에 오자마자, 망고&패션후르츠 아이스믹스바를 다 같이 시식했다. 모두가 좋아하는 천연의 맛이다. 우선 인공적으로 단맛이 나지 않아서, 엄마 입장에서 정말 좋았고, 과일을 좋아하는 우리 식구들에게 과일 대신 먹을 수 있으니 또 좋았다. 다음에 트레이더스에 가면 2팩 더 사놓고, 아이들이 마음껏 먹도록 해야겠다. 사실 평소에도 냉동 망고나, 냉동 딸기, 냉동 블루베리 등을 잘 갈아서 스무디처럼 종종 먹는데, 이 제품은 굳이 그런 수고를 들이지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얼마나 좋은지...  엄마들에게 아이들 간식으로 강추한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간혹 패션후르츠 씨가 큼직하게 들어있어서, 씹히는 게 조금 입에 걸린다고 해야 하나? 아이들은 괜찮을 것 같은데, 이가 약하신 노인분들은 씨 때문에 싫어하실 수도 있을 것 같다. 아이들은 아마 씨가 들어있는 줄도 모르고 맛있게 먹을 것 같다. 

 

다음에 트레이더스에 가시면, 망고&패션후르츠 아이스 믹스바 꼭 한번 구매해 드셔 보시기를 추천드린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